구글에드센스 구글에드센스 버터를 품은 소세지식빵?? (베이킹) 만들기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버터를 품은 소세지식빵?? (베이킹) 만들기

안녕하세요 👋 이상한 나라의 소소입니다. 오늘은 소세지 식빵을 만들어봤어요!! 정말 맛있더라구요... 이름은 정할수가 없어서 제가 집에 있는재료로 막 만든 것이기때문에 이름을 정할수가 없네요?? 이상한 나라의 소소세지 식빵으로 할까요? ㅎㅎㅋㅎㅎㅎㅎ 일단 전 버터를 좋아해서 버터를 듬뿍넣었어요!! 소스가 안어울릴거 같은 조합이지만 정말 맛있어요!! 그럼 고고!!

재료
식빵1
마요네즈반스푼
딸기잼 반스푼
소세지1
버터
계란
허브솔트
이쑤시개 ㅎㅎ

 

1.식빵을 준비해주세요.

2.마요네즈 반스푼을 식빵의
반만 발라줍니다.

3. 딸기잼 반스푼도 식빵
반만 발라주세요.

4.칼집을낸 소세지를
중앙에 올려주세요!

5.버터를 올려줍니다.!!

6.양쪽을 잡고 이쑤시개로
고정시켜주세요!

7. 에어프라이기에 200도에 5분
구워주세요!

8. 노릇노릇 ㅠㅠ 버터가 녹아서
향이 정말 좋아요오..!!

9. 미리 달걀후라이를 만들어 놓습니다.. 빵이 정말 잘구워졌죠ㅠㅠ 짱이에요!! ㅠㅠㅠ

10.소스를 뿌릴때 이상하게 뿌렸지만 진짜맛있어요!!

 

완성!! 간단하고 진짜 맛있어요ㅠㅠ 함께 만들어서 먹어봐요!! 계란을 올려서 먹으면 더 담백하고 맛있는거있죠... ㅎㅎ에어프라이기 때문에 빵이 진짜 바삭하고 기름끼기 없어요!! ㅠㅠ소세지도요!! 버터향도 진짜 대박이에요!!

 

 

오늘도 제 게시물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번에는 피자빵을 만들어볼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