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에드센스 구글에드센스 심심할때 혼자먹는 달고나커피 만들기💛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
본문 바로가기

요리 달고나커피

심심할때 혼자먹는 달고나커피 만들기💛

 

안녕하세요 이상한나라의 소소 입니다:) 오늘은 달고나 커피를 한번 만들어 보려고하는데요.. 코로나 때문인지 요즘엔 저어서 만드는 음식이 유행이더라구요~~
오늘 마침 집에 있게되어 혼자서 만들어보려고 합니다. 커피가 땡기는분들은 오늘 저와 함께 달고나 커피를 만들어봐요💛 저는 머랭이나 달고나 커피처럼 저서서 만드는 음식을 좋아해요.. 왠지 섞으면 스트레스가 풀린다고할까요??ㅎㅎ 달고나 커피는 재료도 간단하고 저같은 카페인 좋아하시는 분들이 한번쯤 만들어서 먹어보면 좋을것같아요..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느끼고 싶다면요.. 아차차.. 말이 너무 길었네요ㅜㅠㅠ 그럼 같이 만들러 가볼까요??

재료
물 한스푼반
커피 한스푼(맥심,카누,등..)
설탕 한스푼(모든 설탕)
그릇
거품기
달고나커피와먹을 우유
부순 달고나 (생략가능)

 

 



 

 

1.그릇에 가루커피 한스푼을 넣어주세요.
(커피가루 종류는 상관 없어요!)
1:1:1 이 중요하다고 하더군요!!
달고나커피는 비율 ⍤⃝𓂭이정말 중요한것 같아요~

 

 

2.설탕을 한스푼넣어주세요.
(설탕 종류 도 상관 없어요)


 

 

4.물은 한스푼 반을 넣어주세요
(2스푼도 상관 없어요..1:1:1맞추면 커피가 찐득해서 휘핑하기 힘들기때문에1:1:1.5~2 하면좋아요 덜쓰기도 합니다! 물론 제 생각이에요 ㅎㅎ)

 

 

5.이제 마구마구 섞어주시면되요 머랭치는것처럼요.!

 

 

6.엄청 열심히 섞으시면 머랭처럼 됩니다!! 머리위에 뒤집어서올려놔도 안떨어 져요 ㅎㅎ!!

 

 

7. 컵에 우유를 부어주세요 🥛

 

 

8.만든 달고나커피를 우유위에 올려줍니다.둥둥 뜨면 정상!!

 

 

9. 먹기좋게 올려주세요.!!

 

 

10. 그다음 미리 만들어서 부셔놓은 달고나를 위에 솔솔 뿌립니다.(생략가능합니다!! 저의 취향이니 추천만 할게윱!)

 

 

11. 짠짜란~ 완성!! 커피는 정말부드럽고 달고나를 넣으니 바삭바삭하고 쌉싸름한 달고나가 씹혀서 더욱 맛있네요 ㅎㅎ

 

 

 

섞으면 요렇게 됩니다 ㅋㅋㅎㅎ

여러분 저의 달고나커피 만들기 어떠셨나요?? 함께 맞구독과 좋아요 댓글 부탁드려요~~!! 질문도 좋아욥!!
부드럽고 달고나를 넣으니까 바삭바삭 맛있네요!! 다음번에 달고나 만들기도 올려보도록 할게요!! 많이 기대해주세요 ㅎ

그럼오늘도 저의 게시물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