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에드센스 구글에드센스 크림파스타 만들기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크림파스타 만들기

안녕하세요 이상한나라의 소소입니다! 백종원 레시피로 만들어봤네요!! ㅎㅎ 생각보다 우유를 더넣어도 좋았을거 같아요!! 신기하게 생크림없이 크림파스타 맛이 난답니다~!!^^ 완전 추천이에요!!! 맛도있고 만드는 재미도 있고!! 그럼 재료 소개를 하겠습니다.!!


 

 

재료
(면)
파스타면 2인분 500원동전 2개 크키
소금 2스푼

(볶을것)
베이컨 80g
후추약간
소금반보다 적은스푼
올리브유 3스푼
쪽파 (파슬리 )약간
마늘 10알 정도



(크림소스재료)
밀가루 2스푼
우유400ml
버터3스푼



1.버터 3스푼에 밀가루2스푼을 약한 불에서 녹이면서 끓여 주세요.

2. 노릇노릇 해지면 그다음 우유400ml를 넣고 약한불로 끓여 줍니다.

3.냄비에 마늘 10 과 올리브유3스푼을 넣고 볶아줍니다.

4. 후추를 약간넣고 소금은 반보다 적게 넣어주세요!!

5. 마지막으로 베이컨을 넣어서 다시볶아주세요.!!


6.물에 면, 소금2스푼 을넣고 삶아주세요.
(면수는 버리지 말아주세요!!

6. 볶은재료에 삶은 면을 넣어서 볶아주세요.

7. 면수를 10스푼 넣고 넣고 볶아줍니다.!!

8. 만든 크림소스를 넣고 볶아주세요!!


9. 크림파스타에 쪽파를 (파슬리) 넣어 볶아줍니다.
소금 후추를 조금씩 더 첨가해주세요!!

 크림파스타가 완성이되었어요!! ㅎㅎ̌̈ 생각보다 간단하 지 않나요!?̊̈ ?̊̈ ?̊̈ ?̊̈ ?̊̈ ?̊̈ 맛있고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ㅎㅎ̌̈ 신기하게 생크림 이 들어가지않았는데도 완전 크림파스타 맛이나면서 맛있었어요!! 여러분도 주말에 한번씩 만들ન 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느끼하신걸 싫어하시는 분은 케첩을 넣어도 맛있었던것 같아요!! ㅎㅎㅎ̌̈

 

 

오늘도 포스팅을 보러와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