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에드센스 구글에드센스 플레인 스콘 만들기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플레인 스콘 만들기

안녕하세요.!! 이상한나라의 소소입니다!!~~ 노브렌드에 들렸다가 플레인스콘만들기 가루를 보고 바로 겟 했답니다..!! 뭔가 금방만들수있게 생기기도 하고 전 스콘을 좋아해서 가루를 사봤어요 ㅎ ㅋㅎㅋㅎㅋㅎ 아메리카노와 잘어울리는 간식을 만들었네요!ㅎㅎㅎ̌̈
뜯었을때 달콤한 냄새가 솔솔나더라구요 ㅎㅋㅎㅋㅎ̌̈ 가루에서 아이스크림 향 ⍤⃝𓂭났어요 ㅎㅎ̌̈ 그럼 만들러 가볼까요?̊̈ ?̊̈ ?̊̈


 

재료
스콘믹스
물60ml
견과류
슈가파우더

스콘믹스를 준비해주세요~^^!

1.스콘 믹스에 물 60ml를 부어주세요!!

2. 견과류넣고 섞어주세요!!

3. 어느정도 반죽 ⍤⃝𓂭 되면 납작하게 펴주세요!! 두께는 1.5cm정도요!!

4. 4등분으로 잘라줍니다!!

5. 오븐에서 170도에 15분 구워주세요!!ㅎㅎ̌̈

6. 식혀줍니다!!

7. 슈가파우더를 뿌려주세요~^^!!
(생략가능)

 

 

전 블루베리로 토핑을 해봤어요!! 코로나때문에 카페를 자주못갔는데 이렇게 스콘을 집에서 만들어서 커피와 함께하면 보람도 있고 좋을 것같아요!!ㅎㅎㅎ̌̈

 

그럼 오늘도 제 포스팅을 보러와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