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에드센스 구글에드센스 매콤 문어 고기 채소볶음!!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매콤 문어 고기 채소볶음!!

안녕하세요 이상한나라의 소소입니다!! 어쩌다보니 제목이 길어졌네요 ㅎㅎㅎㅎ 오늘은 문어와 삼겹살을 채소에 볶아봤어요!!! 양념덕분인𓊄𓂭 밥과 먹으면 맛있더라구요!!


 

재료
문어(오징어)800g
돼지고기 (삼겹살) 50g
파1송이
양파1.5개
기름2스푼
마늘 반스푼

(양념장 )
마늘1스푼
고추가루 3스푼
간장3스푼
후추약간
생강가루약간
물엿(설탕)2스푼
참기름 1스푼

 1. 그릇에 마늘1스푼 , 고추가루3스푼 , 후춧가루반스푼보다 적게 , 생강가루반스푼보다적게, 간장3스푼 ,물엿2스푼 ,을 넣고 양녕장을 만들어줍니다.

2. 냉동 문어를 해동하고 소금을 넣어서 씻어줍니다!!

3. 씻어준 문어를 뜨거운물에 살짝 데쳐줍니다.

4.데쳐진 문어를 썰어줍니다.

5. 냄비에 기름2스푼 마늘반스푼, 파, 돼지고기,를 약간 볶아주세요.

6. 만들어 놓았던 양념을 넣고 중불로 볶아줍니다.!!

7. 파와 양파를넣어서 센불에서 5분정도 볶아주세요.^^!!

 8. 마지막으로 참기름을한스푼 넣어 주세요.

매콤하고 맛있는 문어볶음이 완성되었어요! 다막ન 갈때쯤 밥과 볶아먹으면 더욱꿀맛!! 이에요 ㅎㅎㅎ̌̈

 

그럼 오늘도 보러와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