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에드센스 구글에드센스 미역줄기볶음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역줄기볶음

안녕하세요 이상한나라의 소소입니다! !오늘 미역줄기볶음 을 만들어봤어요.. 건강 반찬이여서그런지..아이들은 싫어 하더 라구요 ㅋㅋㅎㅎㅎㅎ 역시 어른 입맛과 아이 입맛은 다르네요~!! 그럼 재료 소개를 하겠습니다.^^

 

 

재료
미역줄기500g
팽이버섯 1봉지
마늘10g
파 10g
들기름 3큰술
들깨가루2큰슬
후추 반스푼
물100ml

 

 

 

 

1. 소금 묻은 미역줄기를 물에 씻어줍니다.!!(10분정도 물에 담가두었다가 씻어주세요!!)


2. 깨끗하게 씻은 미역줄기에다가 물을 넣고 5분동안 삶아 줍니다.


3.삶은 미역줄기를 먹기 좋게 썰어줍니다.

 

3. 냄비에 들기름3스푼 마늘10g파10g를 넣어서 볶아줍니다.

4. 그다음 미역줄기넣어서 같이 볶아주세요.

5. 후추를 반스푼 넣어줍니다.

6.들깨가루 3스푼 넣어줍니다.

8.들깨가루때문에 물을 100ml 넣어서 10분정도 볶아주세요.

9. 팽이버섯을 넣어서 살짝 볶아줍니다. +간장 1스푼

간단하게 미역줄기볶음을 만들어 봤어요! 팽이버섯을넣으니 식감이 좋은것 같아요~~!! 전 팽이 버섯의 식감을 좋아한답니다~!!^^ 간단하게 반찬으로 먹𓅿𓂭 좋았어요!!

 

오늘도 제 블로그를 봐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