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에드센스 구글에드센스 겉바속촉 마늘빵 만들기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겉바속촉 마늘빵 만들기

 

안녕하세요~!! 이상한 나라의 소소 입니다~!! 오늘 쉬는날이여서 집에서 식빵을 이용한 마늘 빵을 만들어봤어요!!ㅎㅎ̌̈ 직접 만드𓄑𓂭 아무래도 건강한 느낌 ⍤⃝𓂭 물씬 나네요 ㅎㅎ̌̈ 이번에는 에어프라이기를 사용해도 되지만 오븐을 사용하여 만들어봤어요!! 집에서 만들어드시면 간단하게 달콤함과 버터향이 어우러진 마늘빵을 드실수 있으실거에요!! 바게트는 약간 딱딱한 경우가있지만 식빵을 이용하니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 했어요!! 그럼 재료소개를 해보겠습니다 ㅎ

 

 

 

재료
다진마늘 크게 3스푼
올리고당 3스푼
버터 3스푼
설탕 1스푼
4등분 식빵

1. 다진마늘을 크게 3스푼 준비해주세요.!

2.버터를 숫가락으로 3스푼 준비해주세요.

3. 버터를 냄비에 넣어줍니다.

4. 마늘을 넣어주세요.!!

5. 올리고당을 3스푼 넣어줍니다.

6. 끓여주세요.

7.설탕을 한스푼 넣어주세요!

8.또 끓여주세요!

9.식빵을 4등분 해줍니다!!

10. 식빵에 올려주세요!

11.오븐에 넣어줍니다.!!

12. 180도에 10분이에요!!

노릇노릇 잘구워졌네요ㅠㅠㅠ

오븐에 장점 ⍤⃝𓂭 밑면도 잘구워지고 노릇노릇 잘구워지는것 같아요!! 에러프라이기는 에어프라이기만의 담백함 이있는데 오븐은 겉바속촉 인것 같아요!! 전 마늘 빵을 좋아해서 집에서 만들ન 먹으니 재미있고 맛있는것 같네요!!~^^

그럼오늘도 제 포스팅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