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에드센스 구글에드센스 에어프라이기 달달 옥수수 버터 구이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에어프라이기 달달 옥수수 버터 구이

 
안녕하세요~!! 이상한 나라의 소소 입니다^^ 요즘에 에어프라이기 요리가 편하구 좋아서 자꾸 만들게 되네요!! ㅎㅎ 옥수수 버터구이르르만들어봤는데 정말쉬워요!!

재료옥수수
허브솔트
버터
연유

1. 옥수수를 소금을
아주조금 넣고 20분을 쪄주세요!

2. 옥수수를 나누어 잘라주세요!!

3.버터를 준비합니다.

4. 버터를 바르시고 올려주세요 ㅎㅎ

5.허브솔트를 뿌려주세요!

6.에어프라이에 200도에 7분 구워줍니다.

7. 완성이되면 연유를 뿌려주세요!!

달콤하고 맛있는 옥수수 버터구이가 되었어요!! 그러고보니 저는 이런 음식들을 좋아하는거같아요!! ㅎㅎㅎㅎ
호불호가 조금 갈리는 버터구이지만 만들어 드셔보시는 것도 추천이에요!!

오늘도 제포스팅을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맞구독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