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에드센스 구글에드센스 에어프라이기 피자빵 만들기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에어프라이기 피자빵 만들기

안녕하세요!! 이상한 나라의 소소 입니다~^^ 피자빵 만들기를 늦게 올리게 되었네요 ㅠㅠ 이점에서는 사과 드립니다 ㅠㅠㅠ 오늘 피자빵을 만들었는데 전 아침으로 먹고 갔어요..!! 먹기에 좋고 빵을 좋아하는저는 대만족이었죠 ㅎㅎ 치즈때문에 정말 맛있었어요!! 그럼 재료 소개를 해보겠습니다.

재료
식빵
으깬고구마
소세지
토마토소스(연유도 뿌려주면 맛나요 ㅎㅎ)
치즈

재료가 정말 간단하죠? ㅎㅎ

1. 식빵을 준비해 주세요.

2. 식빵에 으깬 고구마를 올려줍니다.!!

3. 소세지를 슬라이스 해서 잘라서 올려주세요!!(모든 소세지 가능!!)

4. 토마토 소스를 뿌려주세요!! (연유도 함께 뿌리면 맛있어요!! 머스타드도 ㅎㅎ 소스는 선택이랍니다:) )

5.모짜렐라 치즈를 듬뿍 올려주세요!!

6.에에프라이기에 구워줍니다.. 사실 후라이팬에 구워도 상관없어요.. 에어프라이가 담백하고 기름이 없는거같아요!! 🧡(200도에 6~7분 구워주세요!!)

완성!!

전 오미자차 와 함께 먹었어요 ㅠㅠ 완전 맛있는거있죠?? ㅠㅠ

확대샷

여러분들은 저보다 더 잘 만드 실수 있을거에요!! 정말 맛있으니 한번쯤 만들어서 드셔보시는것도 추천해요!!

제 계시물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